한번씩 밥 맛이 없거나 기력이 부족할 때면 생각나는 그집, 누구에게나 그런 집이 있기 마련이고, 나 또한 그러한데 그곳이 바로 가자미 조림과 가정식 뷔페로 유명한 '콩밭에'입니다.
1. 가는 길 1 : 근현대역사관 방향으로 대청로를 따라 걷다 대각사(절)와 부산은행 아트시네마 쪽 방향으로 가면 된다.
2. 가는 길 2 : 대각사 옆 부산은행 아트시네마 : 바로 옆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.
3. 가는 길 3 : 바로 지하 1층에 '콩밭에' 가 위치해 있습니다.
4. 아래 메뉴 간판에 일본어와 중국어가 있듯이 중국인들은 자주 방문하는 걸 목격하실겁니다.,
5. 대표 메뉴인 가자미 조림인 듯합니다.
6. 한식 뷔페 :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B1로 내려가야 합니다.
7. 지하 1층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.
아이들을 동반할 때는 조심 조심 뛰지 않게 하세요!~
8. 지하 1층으로 내려와 바로 식당 입구이다 : 직원분들이 분주히 움직이신다 : 아쉽게도 모자이크 처리.
9. 뒷편에는 공간이 더 넓다 : 손님들이 많아 그냥 반대쪽을 찍었다 : 공간이 좁아 답답하진 않습니다.
10. 반찬 1 : 첫번째가 그 유명한 '가자미 조림'이다 : 잘린 글씨는 "많"이다 : 일단 배부르게 먹고 싶으면...
일단 한식으로 맛있게 그리고 배부르게 포식하겠다는 마음을 먹으면 '콩밭에' 이다
너무 많이 먹어 배탈만 안나게 하겠단 생각으로만 진입하여 흡입하면 됩니다.
11. 반찬 2 : 위 사진의 잡채에서 이어서 보면 됩니다 : 반찬이 떨어지지 않게 지속적으로 리필해 놓아 둔다.
12. 반찬 3 : 각종 야채, 야채 무침과 튀김들이 있다.
13. 흑임자 죽과 식혜 : 식혜가 제법 맛있는 편이다.
14. 메뉴 : 오른쪽 메뉴에서 한사람 당 하나씩을 주문하고 뷔페 식사를 시작하면 된다.
배고픔에 허덕이다 깜빡하고 차려놓은 밥상은 찍지 못하였습니다
추후 다시 포스팅할 시에 상차림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ㅠ
참고, 개인적으로는 위 메뉴에서 돈까스와 순두부가 맛있고, 제일 인기 있는 듯합니다
여러 사람들이 순두부와 돈까스를 많이 오더를 하시고 있더라구요..
영업시간 : 10:30 ~ 21:00(매일 / 단, 토,일요일은 30분 연장하여 21:30분)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