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포집은 평소 주중 점심 시간에는 한번씩 아니 엄밀히 자주 가는 편입니다
정말 간단한 점심 메뉴에서 술안주 같기도 하고, 잔치 음식 같기도 한 찐맛이 배어 나온다고 해야 하나요
음식은 전라도라 했던가 나 역시도 그걸 부정하지 못하는 증거가 바로 목포집이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.
1. 목포가(집)
점심 한끼에 정말 찐맛을 선사하는 전통 전라도 음식점이라 생각합니다.
2. 외부의 메뉴판
메뉴를 한 눈에 들어와 좋습니다. 정말 사진과 똑같이 나오고요, 메뉴가 심플한데 맛깔스럽습니다.
전복 미역국 빼고는 다 먹어 봤는데 모두 맛나고, 특히 기본 반찬이 맛있어서 항상 리필을 합니다.
3. 내부 모습
줄을 서지 않으려고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했습니다. 덕분에 사진을 맘껏 찍을 수 있었습니다.
4. 내부의 룸
방해받지 않고 대화나 의논을 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. 솔직히 속닥하이 좋으네요.
5. 다양한 메뉴
탕탕이에 소주 한잔, 연포탕에 소주 한잔, 돌게탕에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..
명태찜에 막걸리 두어잔 걸치면 스트레스가 확 날아갈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, 간절하네요 ! ~
6. 기본 반찬
항상 저렇게 전을 부쳐 주시고요, 명란젓은 매일 기본으로 나옵니다, 그외 한두가지 반찬은 항상 제철반찬으로 바뀝니다.
7. 동태탕
사시사철 동태탕을 즐겨 먹는데 이것도 항상 센스를 발휘하셔서 만드시는 모습입니다. 요즘은 큰 홍합을 넣어주시고, 새우도 국물 시원하라고 민물새우를 넣어 주시는거 같아요. 정말 얼큰하게 좋습니다. 밥으로도 안주로도...
누구에게나 추천해줘도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는 집, 입맛이 없거나 딱히 먹고 싶은게 없을 때 가면 정말 좋은 집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 그 이유는 가보시면 아실 거예요.
전화번호 : 051-231-8987
목포가
부산 중구 백산길 8-1 1층 (동광동3가 33)
place.map.kakao.com
영업시간: 11:30 ~ 04:00 / 브레이크 타임: 14:30 ~ 17:00 (정기휴무: 매주 일요일)
댓글